[블리치(Bleach) 489(477) 번역] "THE LOST2"



















[원피스(One Piece) 650화 번역] "알아야 할 두가지 변화"

[나루토(Naruto) 567화 번역] "What are they doing in the forest?"


댓글 14개:

  1. 쟤네들 다 아군으로 돌아설것 같다
    긴죠도 아군될거 같다! 파이팅이다

    답글삭제
  2. 2빠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4빠 !! ㅋㅋ .. 재밋게봣습니다
    근대 의외로 싸움이 쉽게 긑난다 ..?

    답글삭제
  4. 오옷 나루토랑 블리치랑 흥미진진!!

    답글삭제
  5. 제네들 다 아군 되면 누가 적군....?

    답글삭제
  6. 링크 써주셔서 감사해여!!
    폰으로 보면 링크없인힘들거든요 ㅠ

    답글삭제
  7.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매주 감사드려요!!
    블리치는 이재 끝날때 되었자네요!!

    답글삭제
  8. 예상: 긴죠 죽기직전에 호로화 폭주 -ㅅ- ;; 늘블리치 중요한장면엔 폭주가 나오죠 ;

    답글삭제
  9. 내용도 겁니 이해해하기어렵고 분량은 개짧고 ㅡㅡ
    대사도 원피스에 반에반에반도안대네 뭐그림책이니 ?? ㅅㅂ

    답글삭제
  10. 아니 만화책인데 ㅋㅋㅋㅂㅅ

    답글삭제
  11. 만화책이자나 난독 병신호구새키야 ㅋㅋㅋ별 븅신을 다보겟네 ㅋ글자보고싶으면 교과서나 한글자한글자 봐 이호구 찌질이 변태 반동 말미잘같은 관심병종자야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