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69화 번역] "의지의 증명"

















[원피스(One Piece) 652화 번역] "무자비한 광고"

[블리치(Bleach) 491화 번역] "안녕. 엑스큐션"


댓글 13개:

  1. 앜ㅋㅋㅋ매번감사해요 나루토잼따

    답글삭제
  2. 정말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고가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와나~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네요 ㅋ
    그런데 저번주가 휴재였던만큼 엄청 기대했었는데...
    기대에 부응해주지는 못 했네요;
    그래도 다음화를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다.
    다음주는 절.대.로. 휴재여서는 안돼!! 작가 날려버리겠어!

    답글삭제
  4. 개구리권 쓴 나루토는 분신이죠??

    답글삭제
  5. 정말 일주일동안 원나블을 몇번을 들어왔는지 셀수가 없다!!

    답글삭제
  6. 재미있네요!
    휴재만 안했으면 좋겠다.ㅜ.ㅡ
    이거 보는 재미로 일주일은 버틴답니다!!

    답글삭제
  7. 아 이거 볼라고 진짜 간타는줄 ㅠㅠㅠ
    감사합니다
    점점 더 재미있어짐 ㅎㅎ

    답글삭제
  8. ㅋㅋ 분신이 아니라 구미아녀 구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