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71화 번역]"미수 모드"













[원피스(One Piece) 654화 번역] "고래떼"

블리치는 3주간 휴재 입니다.


댓글 41개:

  1. 캄솨 ㅋㅋ 잘보고 갑니다 ㅋㅋ

    답글삭제
  2. 존나 쌔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가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잘보고 갑니다....대박~!

    답글삭제
  4. 잘봤어요 .!! 미수의대결 ..

    답글삭제
  5. 진심이건 ㅗㄴ나 대박이다............ 아 여기블로그 졸라사랑해염~~

    답글삭제
  6. 지리겟네 이거 애니화되면 스케일 장난 아니겟다

    답글삭제
  7. 나루토 모습이 육도선인 닮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육도선인이라면 시귀봉진으로 봉인된 쿠라마의 양의차크라를 개방할수도!?!?!?
      그렇게되면 쿠라마는 양과음이 조화를 이룬상태가 될 것이고, 그렇게된다면..마다라 ㅈㅈ ㅅㄱ~

      삭제
  8. 오오오오오오오오 멋있다

    답글삭제
  9. 이러다가 풍둔나선환에 미수혹합할려나 에바겠지?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미수옥!나선수리검~~~~~~~~~~~~ OR 나선미수옥수리검!!! OR 나선수리검!미수옥모드~~~~~~~~~~ OR 미수옥!나선수리검모드~~~~~~
    레알대박이다 ㅋㅋ 담주가 정말 기대되넹 ㅎ
    나루토와 쿠라마의 압승!??!?!

    답글삭제
  11. 막장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답글삭제
  12. 우왕~~ 나루토 멋져졌네? 잘보고갑니다

    답글삭제
  13. 나루토 점점 멋있어보입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14. 오 최강 구미와 드뎌 미수화를 하는구나 저정도는 되야 사스케랑 싸울만하지

    답글삭제
  15. 이제 사스케가 믿을수 있는건 아마테라스+만화경사륜안+스사노오 합친 기술을 개발하거나 아니면 새로운 힘을 얻어야만 나루토한테 개기기라도 하겠네

    답글삭제
  16. 사스케한테 발리나 했더니 미수화ㅋㅋㅋ

    답글삭제
  17. 과연 사스케의 운명은??!!??

    늘 재미있게 보고가요

    캄솨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18. 포켓몬스터 거북왕과 리자몽이 생각나는 이유는?

    답글삭제
    답글
    1. 머래 ㅡㅡ 뭔 지1랄 이야

      삭제
    2. 이 無母한 놈은 드립도 모르나 제 3자인 내가 답답하다

      삭제
    3. 답답하면 한번집 나와 병시나

      삭제
  19. 죄송하지만 무모한의 모자가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한자 뜻모름 ? 병1신 호구 새끼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애효 이런 개찌래 새1끼
      몇살이나먹었을까모르겠네

      삭제
  20. 드뎌 미수화를 감격의 눈물....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