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74화 번역] "어둠을 보는 눈"


















[원피스(One Piece) 657화 번역] "토막난 머리"

[블리치(Bleach) 493화 번역] "The Fearing"

댓글 27개:

  1. 1빠다 씨바 사스케 나루도 이 게이새끼들!

    답글삭제
  2. 3빠다 사스케 가오쩐다 디져라그냥ㅋㅋ

    답글삭제
  3. 스이게츠가갑자기왜나옴ㅋ

    답글삭제
  4. 오 다음화 사스케랑 이타치 만나는거여??

    답글삭제
  5. 오시바 드디어 이타치!! 빨리만나서 저지좀 ㅠㅠㅠ

    답글삭제
  6. 아 잉여스케 존나 재미없음

    답글삭제
  7. 사스케 에미창년인거암?
    이타치가 사스케 에미랑 에비 다따먹고 쥑이고 사스케는 아직 넘 아까워서 더크고먹을라그랫는데 못먹고 죽어서 빡쳐서 짐 가는중임
    만나면 섹스함 에미 ;

    답글삭제
  8. 제일궁금한데... 사스케가 이타치눈을 이식했다면.. 예토전생으로 살아난 이타치에게 사륜환이 있는 이유가 뭔가요 ? .....

    답글삭제
    답글
    1. 카부토의 예토전생이 전생에 죽었던 사람의 전성기 자체를 복구하는 능력인지라 이타치가 사륜안과 만화경을 다 쓸수있는거...

      삭제
    2. 그니깐 술자가 살아나는사람의 dna 를 가지고있으면 살아있던사람의 몸을 희생시켜 거기에 부활을 시키는거임
      그래서 희생되는 사람의 몸엔 눈이있으니 거기에 이타치의 사륜안이 다시들어간거

      삭제
    3. 그러면 뭐 사륜안 가진 애들끼리 싸울 필요없이 예토전생 계속 시켜서 눈뺐으면 되겠네 ㄷㄷ

      삭제
    4. 예토전생이 애들 장난이냐

      삭제
  9. 아 현아랑아이유랑같이쓰리썸하고싶다 하앍

    답글삭제
  10. 쩔이면 좀 쩔이답게짜져라 사스케 약해빠진게

    답글삭제
  11. 굿 나루토를 잘파악하시고 계시네여 ㅋ

    답글삭제
  12. 찌질이들 존나 많네 걍 닥치고 만화나 보고가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존나웃기네

      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