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58화 - 비스킷 룸






















블리치 495화 번역 - 선전 포고

나루토 576화 - 재회 그리고

댓글 7개:

  1. 베가펑크나... 전에 모리아 해적단에서 떨어져나간 떨거지나... 트라팔가 로우이거나...

    답글삭제
  2. 와....역시 아오키지랑 아카이누였어ㄷㄷㄷㄷㄷ스케일이다르네

    답글삭제
  3. 루피가 아오키지랑 처음붙었을때 만화니까 이기겠지 아니면 지더라도 그닥 차이는안나겠지 라고 생각했던게 오산이네

    그때 당시는 힘의 스케일이달라;

    답글삭제
  4. 헐... 저게 바로 해군 대장의 힘.... 엄청나다;;; 섬 하나의 기후를 바꿀정도의 힘도 황당한데 겨울섬을 뛰어넘은 얼음섬과 불의 섬이 공존할정도의 기후를 만들어내다니... 대체 어느정도 스케일이야;;

    답글삭제
  5. 역시 대장들은 끝판왕인듯 루피패기완성도안됫고 ㅋ
    대장3명인데 아오키지랑아카이누 나갔으니
    2명이새로들어오려나? 코비어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