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578화 - 절망의 약점

















원피스 660화 - 왕하 칠무해 트라팔가 로우

댓글 29개:

  1. 아깝다.. 1빠 놓쳤다..ㅠㅠ

    답글삭제
  2. 어떻게보든 이타치가 제일대단한새끼임 .. 가문올킬하고 시발만화경쓰고 그쩌는예토전생을풀어서 저러고잇는데시발 존나개쩌는새끼지

    답글삭제
    답글
    1. 넌 인간 말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너도 인간 말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너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너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감사히 잘 봤습니다.^^ 즐겨찾기 해서 매주 잘 보고 있네요.

    답글삭제
  4. 근데 카부토가 너무큰거 같다 스파이로 활동하고 오로치랑 있었다고 하지만 저건 좀 설정이...
    아무튼 잘 보고 있어요

    답글삭제
  5. 누그든 작은 이타치를 건들면 죶되는거야

    아주죶되는거야

    답글삭제
  6. 사스케하고 나루토의 목숨을 건 승부가...희미해지는 순간..= _=;

    ...이러다 사스케까지 나루토 있는 곳으로가서 토비랑 싸우고..

    서로 샤바샤바하다가 이기고 or 사스케가 나루토 구하려다 죽고...

    나루토는 호카게가되어 잘 살았답니다...는 아니겠지 = _=;

    답글삭제
    답글
    1. 설마 그렇게 뻔한 내용으로 끝나겠음?

      삭제
  7. 카부토이새키너이샠히우치하형제들이널봣어..
    넌그냥ㅈ돼는거야아주ㅈ돼는거야ㅈ

    답글삭제
  8. 진짜 이건 이타치 DNA승리인듯. 왜 제목이 나루토야...

    답글삭제
  9. 주연보다 빛나는 조연 이타치

    답글삭제
  10. 정말 나루토 스토리 짜는 색히는 대체 어디까지 카부토를 키울셈이야 ㅋ

    답글삭제
  11. 졋대 이타치 존나멋잇어 ㅋㅋㅋㅋ

    답글삭제
  12. 마다라는 예토전생을 풀 생각이 없는 거겠지??

    답글삭제
  13. 카카시가 븅신 됐다 니기미

    답글삭제
  14. 조까 병신년들아 니기미뽕
    사스케랑 이타치랑 게이라서 그런거야 미친시발병신년들아
    그래서 이타치일족 다 멸족시킬때 사스케만 남겨놓고 미래를 위한 똥꼬를 보존하기위해서그런거 ;
    니네존나 ㅄ이다
    니엄마 오로치마루!

    답글삭제
  15. 댓글이 참 병신같군 씨빠빠새끼들아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