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583화 - 누구세요?



















원피스 664화 - M 시저 크라운

블리치 501화 - March of the StarCross

댓글 32개:

  1. ㅋㅋㅋㅋ위에 호구같은 새기들 새벽에 잠도 안자고 이거 보고 댓글로 1빠 2빠 3빠 거리고 있네 븅신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제일한심한새끼 에휴..

      삭제
    2. 븅신아 6시는 새벽아니냐

      삭제
    3. pm이 새벽이냐 한낮이지 븅신아

      삭제
    4. 저녁 6시가 한낮이냐 븅신아 저녁이지 븅신아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들논다

      삭제
    6. 븅신들 ㅋㅋㅋㅋㅋㅋ 이거 존나 입에 착착 달라붙네 시발

      삭제
    7. 넌 타자를 입으로치냐
      븅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8. 전부다 쓰레기새끼들이네

      삭제
  2. 똑똑 나랑께 문좀열어보랑께

    답글삭제
  3. 븅신아 6시는 새벽 아니냐

    답글삭제
  4. 여기 사이트 오늘 처음알앗는데, 앞으로 계속와야 겠내요.ㅜ
    고화질이라 감동했어요!

    답글삭제
  5. 오로치마루때문에 식겁했네...ㅋㅋㅋ

    답글삭제
  6. 오로치마루 보면 볼수록 재수없네

    답글삭제
  7. 역시 오로치마루는 재수 없어...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