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08화 - Kill The Shadow



















원피스 671화 - 가스가스의 열매
http://onenabIe.blogspot.kr/2012/06/671.html

댓글 15개:

  1. 이건 갈수록 내용이 산으로 가네

    아아 잘보고 가요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원. 블리치는 정말 볼맛안난다.한주마다 억지로 내용 짜내는듯한 답답함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3. ............이제 재미도 없고.. 분량도 적고..머 할말이 없네요...

    답글삭제
  4. 블리치 단점이라면... 쎈사람과 약한사람과의 갭이 너무 크다는....

    답글삭제
  5. 시방 원피스따라하냐
    퀸시가 검은수염이여?
    왜 능력을 흡수해 시방 퀸시도 열매먹엇나보네

    답글삭제
  6. 왜들그래 풀브링에들나올때보단 좀 재밋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ㅅㅂ 풀브링 그색기들은 ㅈ밥이였고 이건 다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7. 결국 이치고가 이긴다라..맞는말이네요 ㅎ

    답글삭제
  8. 저거 이치고 사신대행증 비슷한 역할인가보내 풀브링편이 떡밥이야ㅠ이넘드라

    답글삭제
  9. 븅신들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왜 존잘이냐 그와중에 마츠모토 존예... 아 물론 소이폰은 존잘입니다.

    답글삭제
  10. 드라마나 블리치나 욕하면서 보는재미 ㅋㅋ 악플러들도 사실은 재밌어함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