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11화 - Rescuer In the Dark



















원피스 673화 - 베르고와 조커
http://onenabIe.blogspot.kr/2012/07/673.html

나루토 592화 - The Third Power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92-third-power.html

댓글 30개:

  1. 답글
    1. 2위한사람인데 새치기방지용이다 잇힝

      삭제
    2. 2위한사람인데 새치기방지용이다 잇힝

      삭제
    3. 2위한사람인데 새치기방지용이다 잇힝 근데 지금 7월 5일 오전 12시 47분인데 시간왜이래

      삭제
  2. 우르키오라도 저거 비슷한 걸 그냥 부수고 나왔지 -_-;;
    좀 다른 형태의 감옥이지만 뭐...........

    답글삭제
  3. 이제 슬슬 아이젠이 나오나..

    답글삭제
  4. ...개사기먼치킨이었던 아이젠소스케 혼자 있어도 저 퀸시놈들 올킬일텐데 ...그걸가지고놀았던 쿠로사키이치고의 그때 그모습으로 돌아온게아닌가 ?


    그때모습이면 진심 올킬일껀데.; 심지어 총대장보다 쌨던거같더만 ...이상하게가노

    답글삭제
  5. 잇신이랑 류켄이 핵심열쇠일지도

    답글삭제
  6. 으아아아ㅏ난나ㅠㅠㅠㅠㅠ드디어 슬슬 본격적으로 시작하는건가
    이치고가.어서 소사로 가야할텐데..그것보다 소스케는 아직안나오는건가ㅠ..

    답글삭제
  7. 한손으로 움켜쥐고 웃으면서 나올듯 ㅋㅋ 내힘이 네힘보다 강하다 이러면서ㅋㅋㅋㅋ

    답글삭제
  8. 만해따위없어도 대장님들 올킬가능하신 아이젠님이 나오면 재밌겠네 ㅋㅋ

    답글삭제
  9. 이야 진짜 아이젠은 시해만으로도 웨코문드의 아란칼은물론 대장들도 발랏는데.... 슈발 어찌댄생키여.... 대체 그놈의 만해는 뭘까요 --;

    답글삭제
  10. 아이젠 풀어 주면 되겠구만.. 완전체 모습으로 싸우면 올킬 아닌가?

    답글삭제
  11. 이제 슬슬 이시다우류가 등장할 시기인거 같은데. 음

    답글삭제
  12. 의외로 이치고 동료들이 나중에 활약할것 같다 그리고 왠지 우르키오라 부활삘이 나는데

    답글삭제
  13. 제추측인데요 처음에 루키아가 자신의검으로 이치고의 힘을 해방시켰을떄하고는 달리
    지금은 소울소사이어티의 대장급들의 영압을담아서 해방시켰습니다 아마도 예전에는 루키아가 영압이 약했으니까 이치고의 본모습을 끌어내지못하고 지금은 대장급들의 영압을 한대모아 해방시켰으니 120퍼센트이상 발휘할수있을거같습니다 그렇게되서 최후의 월아천충을쓸떄
    자신의 영압이 사라지는 리스크가 사라질지도 모르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뭔소리; 최후 월아 자체가 영압을 잃는거임.. 그리고 루키아 영압으로 준건 한참전일이고 그동안 이치고가 싸우면서 영압도 자연스레 올라갔겠죠

      삭제
  14. 그리고 총대장을 포함한 몇몇대장들의 만해는 나오지도않았는데 그들의 강함은 누구보다도 잘알고계실거같은데요
    총대장은 자신의시해만으로도 아이젠을 이길수도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젠의 비열한 속임수에 넘어가는바람에 총대장이 자신의 공격에 상처를입고 쓰러진거고요 아무리 만해를 봉인한다고해도 시해 만으로도 강한 몇몇대장들은 그것에 별로 신경쓰지않고 싸울수있을거같네요 대표적인예로
    켄파치.. 아예 만해자체가없죠 시해는 상시해방형이고요 ㅎ

    답글삭제
  15. 여기서 호로 가면 인기 많을꺼 같은디

    답글삭제
  16. 블리치 점점산으로감...ㅠㅠ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