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21화 - 천지회진



















나루토 603화 - 재활운동
http://onenabIe.blogspot.kr/2012/09/603.html



댓글 35개:

  1. 헉... 니가 유하바하가 아니엿던거니???????? 어쩐지 너무 쉬웠어 너느....

    답글삭제
  2. ... 역시 ... 반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이제 총대장 만해 봤으니 분석하고 뺏겠네

    그리고 이치고가 싸워서 결국 이기고 모두가 행복했습니다^^ㅗ

    답글삭제
    답글
    1. 븅1신아 전체적으로보면 맞는소리네 똘구새1끼야 ㅋㅋ 분석하고뺏고 이치고랑 투닥투닥 모두 행복합니다~ 븅1신색히

      삭제
    2. 블리치 봤겟죠 보면몰름?ㅋㅋ

      삭제
  4. 이렇게뻔하고 진부할수가씨발;

    답글삭제
  5. 헐 결국에는 만해를 빼앗기고 일방적으로 당할때쯤 이치고 등장하겠네

    답글삭제
  6. 또 '난 사실 보스가 아니었다' 는 패턴...몸서리 쳐지게 진부하구만 블리치 작가는 진짜 쓰레기다.

    답글삭제
  7. 역시 블리치는 아이젠 조지고 끝났어야 됬어 ㅋㅋ
    이제 앞으로 반년간 스토리가 딱보이네
    할배 만해 분석끝난 진짜 대장이와서 만해뺏고 날뜀

    이치고 빡쳐서 돌아옴

    이치고가 다 쓸음




    ㅋㅋㅋ 개진부하다 진심

    답글삭제
    답글
    1. 그럼니가만들어 븅1신아 이럴시간에 가서 느검마 봊물이나더빼줘라

      삭제
  8. 분위기상 야마영감이 악당인듯한 느낌

    답글삭제
  9. 난계속 유방비하라 읽었는데 유하비하였네

    답글삭제
  10. 이새끼 위에서 부터 패드립 치는 새끼지??? 뇌가 벌레먹었나 시발년이

    답글삭제
    답글
    1. 병신 ㅋㅋㅋ 벌레가 뇌를 먹었겠지 ㅅㅂ 어떻게하면 그런 필력을 가질수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좆초딩새끼야 찔려서 오줌좀지렷냐
      병신새끼가 벌레먹었냐는 표현도 모르면서 나대기는 어휴 시발
      우쭈쭈 학교에서 국어 백점맞았어요? 받아쓰기 백점이에요 ?
      참잘했다 ^^ 니어미 지금 보지백점맞는중^^ 우쭈쭈 잘했음

      삭제
    3. 안녕 쌈구경하러옴ㅋㅋㅋ 벌레먹은걸로 베틀 뜨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만 못한것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소리내봐 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아갈 싸물어

      삭제
  11. 내가 한 3주전에 쓴거있다ㅋㅋ 저 검은머리보다 옆에 흰머리가 더 세보인다고 천년 사이에 전 유하바하보다 더 강한애가 안나왔겠냐고 아 슈ㅣ발 맞췄어 소름끼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ㅋㅋ 단순한 사람들

    자라키 켄파치가 유하바하잖아...딱봐도..

    여태껏 만해를 뺏으려고 안쓰고 버티고 연기중인거 모르나...

    잘보시요 분명 자라키가 일어남

    답글삭제
  13. 자라키 켄파치가 유하바하임..분명 장담함

    답글삭제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벌 진짜?

    답글삭제
  15. 켄파치가 유하바하였네;;; 대박

    답글삭제
  16. 이 : 이런
    치 : 치약을 놓고왔네 ㅠㅠ
    고 : 고럼 소금으로 닦아야제잉~ㅋ

    답글삭제
  17. 옆에 있던 놈이 아니고 켄파치가요?!

    답글삭제
  18. 이런 반전이...... 켄파치가 유하 바하일줄이야..........ㅜㅜ 실망이야

    답글삭제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파치드립친색기 죧잡고 반성해라 1시간 반성해라

    답글삭제
  20. 여기 댓글 왜이럼? 패드립에 성드립도 겁나 난무하네....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