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600화 - 어떻게 지금까지

















블리치 518화 - The Fire2
http://onenabIe.blogspot.kr/2012/09/518-fire2.html

원피스 680화 - G5 해군 사령관, 귀축의 베르고
http://onenabIe.blogspot.kr/2012/09/680-g5.html





댓글 130개:

  1. 답글
    1. 재미는 쥐좆도없고 가오만 씨발잡네 개 쓰레기새끼들 역시 애미없는 고아새끼들 다움 ㅇㅇ

      삭제
    2. 공짜로 만화 쳐보는새끼가 말이 많네 그따위로 평가할꺼면 만화보지마 병신아 ㅡㅡ

      삭제
    3. 1등에 매달려서 물어보는데
      근데 카카시는 어떻게 사륜안 이식하자마자 씀?

      삭제
  2. 개막장이네오비토가마다로보고할아버지라고부르는거아니야?

    답글삭제
    답글
    1. 그럴수도 증조할아버지 정도?ㅋ 우치하 일족이니 같은 혈육일터 ㅋ

      삭제
  3. 아 사기캐가 합류했어...

    답글삭제
  4. 마다라가 2차저쟁때 살려줫나보네 오비토 진짜 스승은 마다라!

    답글삭제
    답글
    1. 2차전쟁따위 나오지도 안앗어 벼시나 ㅋㅋㅋㅋㅋ

      삭제
    2. 카카시 외전 보고와라 그때가 2차전쟁이다 ㅄ아 꼭 모르는 놈들이 지랄거리더라

      삭제
    3. 너희 다 장애인이다 ㅄ아

      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넌 뭘 웃고 쳐 자빠졌냐 ㅄ아

      삭제
    6. 등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7. 너네들다 ㅄ이다 ㅋㅋㅋㅋ

      삭제
  5. 오비토와 미나토 싸우던 시점도 얼추 맞긴해요 2차 전쟁이 수십년 전으로 표현되잇겨 그때가 13ㅅ였으니

    답글삭제
    답글
    1. 수십년 이라고 하니 한 20년정도고

      삭제
    2. 나루토 지금나이가 16또는17이니

      삭제
    3. 그리고 육도선인인 나루토가 ㅋ 지겠냐 ㅋㅋ 모든 닌자의 원조고 만들어낸 사람들인데 ㅋ

      삭제
    4. 누가 나루토가 육도선인이래 ㅄ이

      삭제
    5. 육도선인 환생한게 나루토다 ㅄ아 왜 너만몰라

      삭제
    6. 육도선인의 환생이라는건 갑자기 무슨 헛소리인지 =_=...

      삭제
    7. 다시좀 제대로 보고와라 미수들 못빼는 편쯤에서 미수들 어릴때 나오는 장면나오는쯤에 나온다 ㅄ아 같은 만화보는데 왜 니들만몰라

      삭제
    8. 육도선인 환생한게 나루토라고 확실하게 말안해줬다 병신아 ㅋㅋㅋㅋㅋㅋ
      그냥 조또 복선마냥 보여줫는데 실제라고 믿네

      삭제
    9. 지금은 2018년 나루토 완결이 나왔다 나루토는 육도선인의 아들은 아수라의 환생이다 ㅄ들아

      삭제
  6. 여기서 예상떡밥 싸우다가 나루토가 어찌어찌 버티다 사스케와 합류 2:2 접전벌이다가 마다라 사망, 그리고 끝내

    오비토 vs사스케 아카츠키vs나루토연합 이렇게 닌자대전 구도보이겠지.

    답글삭제
  7. 다보고나서 나도 모르게 한말.. 이런 막장..-_-

    답글삭제
  8. 가이가 말해주자나요
    이건또 뭐야?
    우리도 같은맘 이건또머여?

    답글삭제
  9. 시발.. 결국 다시 살아난거잖아..
    드래곤볼인데 ?

    답글삭제
  10. 오 시발 오 시발...
    막장인...가?

    답글삭제
  11. 지금의 오비토는 마다라와 오로치마루의 합작품입니다 다죽어가는 오비토를 오로치마루가 마루타 실험으로 살려내고 세포를 주입하고 그래서 오비토는 완전체인 몸이 아닌 반쪽 불구에 액체화되는 불완전한 몸입니다! 카부토가 예토전생으로 가면 토비한테 협상할때 "지금의 넌 누구냐? 마다라냐? 아니면?" 이란 대사가 나오고 토비도 그랬고 지금의 오비토 또한 "내가 누구던 상관없다" 란 대사에서 알수있듯이
    사스케와 오로치마루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만난것도 다 스토리 연개를 위한것이기 때문에 분명 오로치마루 연관 가능성이 크다 할수있습니다
    오비토 또한 우치하 일족이기때문에 오로치마루가 세포 주입등을 통해서 돌연변이로 키웠지만 자기몸을 하기엔 탐탐치 않자 이타치 사스케 순으로 방향을 튼거죠
    아카츠키 결성 시절을 보면 오비토 오로치마루 같이 있었을 시기이기도 합니다
    윗 댓글을 보다 마다라와 엮인건 마다라가 자기를 예토전생으로 살려내고 달에 무한 츠쿠요미 를 걸어라 해둬서 오비토 인술 스승이 된거죠
    그래서 오비토가 엄청 쌔진거고 페인처럼 실체는 없다
    오비토 또 한 살있있기는 하지만 린을 잃은 슬픔으로 모든게 의믜 부질없을때 "슬픔없는 세상을 만들어가려면 무한 츠쿠요미"다 란 타이틀 아래 마다라 오로치마루 꾐에 넘어간거같습니다

    향후 내용은 오로치마루가 오비토를 먹고 마다라 몸을 차지하려다 되려 역강간 당하고 나루토 + 사스케 퓨전 VS 오로치마루 오비토 먹은 마다라
    이 수순을 밟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 배고파 누가 돈갓츠 좀 사줘 씨불라년아들아

    답글삭제
  12. 애새끼들 글쓰는꼬라지하고는 다초딩이네 병신같은초딩들
    또 이댓글에 너도 이딴말달겠지 병신들

    니들은 뭔내용이나오든 막장이라할새끼들이다 병신초딩새끼들아
    걍 싸닥치고 보셈 뭔맨날 막장이래 병신들
    뭐가 막장이아닌거냐 그럼

    답글삭제
  13. 난 왜 자꾸 린이 다시나올것같은 그런 엿같은 기분이들지??

    답글삭제
    답글
    1. 나도그런생각이드네

      삭제
    2. 린이 씨발년아 사쿠라여 ㅄ아

      삭제
    3. 먼 린이 사쿠라여 개념새꺄 나대지말고 1화 부터 다시 보고와 븅신같은 무뇌아 새꺄

      삭제
    4. 린딸이 사쿠라여 사쿠라 갑자기 등장해서 오비토 놀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존나 개막장 아내의유혹이겟네

      삭제
  14. 마다라 죽은지가 언제인데 무슨 스승드립이야

    답글삭제
    답글
    1. 이번화에서 작가가하고싶은 메시지는 오비토랑마다라가 아는사이다 라는건데요

      삭제
  15. 슈발 내용돌았네 ㅁ친놈둘이

    답글삭제
  16. 답글
    1. 니 아버지가 삿까시 해주는데 뭘 또 바래 장애야

      삭제
    2. 치토스같은거 씹어먹기전에 닥쳐

      삭제
    3. 닌 씨발 꼬추 잇을곳에 거머리를 왜붙이고 다니냐

      삭제
    4. 꼬추가 있긴있냐 니애미보지나 빨아

      삭제
  17. 머 물리는게 있어야 빨지 무슨 땅콩보다 작냐

    답글삭제
  18. 내가보기에는 마라다가 예토전생으로 살아났을때 윤회전생이야기를 꺼내는게 생각나는데...
    마라다가 어떻게 오비토를 알게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죽은 오비토를 윤회환생으로 되살렸지않았나 싶네요.
    윤회안을 아는 사람이 없는데 윤회안을 안다는건 마지막(예상)에 개안을한 마라다를 안다는것이고 마라다는 죽었으니
    윤회안을 찾아 쓰는것으로 봐서 가족이 아니라면 마라다가 부활시켰다에 한표입니다.

    답글삭제
  19. 아존나웃겨 무슨 씨발 만화 한편에 존나들 진지하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원피스는 무슨일이 전개될때 떡밥을 깔아놔서 납득이 가고 재미있는데

    나루토는 떡밥도없이 걍 툭튀어나오네 ㅋㅋㅋㅋ 그래도재미는 있네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기엔..

    이 나루토는 생각하면서 보면 독자가 고자되는 듯한 느낌이 들음..
    눈깔 주고받지 교환하지..아주난리가 나네 ㅋㅋ
    실명되는것도 정확한 기준도없이 걍 작가가 얜 많이썻네 실명 이러고 ㅋㅋㅋ
    카카시도 사륜안 적잖게쓰는데 이놈은 초반에 몇발밖에 못쏜다던 만화경을 밥먹듯이쓰네..

    그리고 오루치마루가 무슨 전지전능한 신인가..
    그냥 금지된술법 이딴 전제 하나 깔아놓고 스토리 막나오네 ㅋㅋㅋㅋㅋ

    그래도재밌음^^
    오비토 여자땜에 이지랄이였군

    답글삭제
    답글
    1. 떡밥이 없다니?

      오비토가 토비였다는 떡밥이 없었다는 말인가? 만약 없다고 주장한다면 니 눈은 장식이다;;

      삭제
    2. 글쓴이의 떡밥과 독자의 예상이 같냐 좆아매바새끼야?ㅋㅋ

      시발 지잡대새끼들

      삭제
    3. 원피스가 떡밥이 많다고?ㅋㅋ 그것도 머리좀 쓰는 애들이 봤을때 하는말이고 머리 찌질스런애들은 떡밥 던져줘도 모른다 ㅋㅋ
      원피스 새로운기술 나올때 그거 떡밥으로 나온거 눈치챈애들 몆없다 ㅄ아 ㅋ
      갑자기 톡 튀어나오는건 원피스나 나루토나 그밥에 그나물 ㅋㅋ 아는척은 ㅋ

      삭제
    4. 떡밥 던지는데 애들이 모른다고 떡밥이 없는거냐 병신아?ㅋㅋㅋㅋㅋ 사고회로하고는 ㅉㅉ

      삭제
  21. 사람이 싸우는건 돈과 여자 때문이라던데... 결국 이 사건은 여자때문에 생긴거네

    답글삭제
  22. 오비토..그래서 이름이 토비였나??

    답글삭제
  23. -_- 나루토 완전 점점 갈수록....................고추장 된장 쌈장 막장이네 -_- 나중에 광선검 들고 나루토가 나는 제다이다 하면서 나루토 앞에선 사스케가 나타나 난 니애비다 라고 해도 스토리 이어지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정말로 이어지는게 함은정

      삭제
    2. 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티아라

      삭제
  24. 린 왜 죽음?? 설명해봐 익명 ㅄ들아

    답글삭제
  25. ㅋㅋ 여기 사람들 왤케 웃기냐

    답글삭제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오비토가 산건 카쿠즈가 살려줘서 산거고

    회복이된 오비토는 린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빡쳐서 아카츠키를 만들었음

    답글삭제
  28. 아직 스토리 다안풀렸는데 모가 막장이라고 싸대는지 추측하는거야좋지만 안다는듯이싸대지말자

    답글삭제
  29. 결국 나루토가 다이긴다고 멍청한놈들아

    답글삭제
  30. 나루토 떡밥 엉망진창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떡밥의 엉망진창은 누가 판단하는거냐?
      니가 그림 그리고 스토리 만들등가

      삭제
  31. 히나타 가슴이나좀보여줘 존나빨고싶자나

    답글삭제
  32. 병ㅡ신들 개념없나 걍봐 ㅁㅊㄱ것들

    답글삭제
  33. 닥쳐부랄년들아 스트림섹스나쳐봐

    답글삭제
    답글
    1. 븅신 파워 엡솔루티 나선환 쎾쓰 못해봤으면 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4. 오비토 몸안에 미나토가 들어가있고 미나토가 나뭇잎 마을에 원수진거 있어서 복수하려고 한다는 스토리가 훨씬 낮겠다 시발년아

    답글삭제
  35. 걍 나루토길게해줄라고이상하게이야기전개되는거겠지다들진짜머라카네

    답글삭제
  36. 아씨발 좆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니루토보다더재밌다 씨발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이거 다 한사람이 쓴거 아니야 ㅋㅋㅋㅋㅋ

    자작극이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니인생자작극병신아조종당하는이치고같은병쉰같은세끼야

      삭제
  38. 설마 이전쟁의 모든 키를 가지고 있는게 린이라고 한다면 정말 막장이고 ㅋㅋㅋ
    근데 린이 툭 튀어나올거 같은디 ..이 불길함은 머지 ㅋㅋ

    답글삭제
  39. 결국 가스나가 문제였어? 푸하하 1차원적인 이야기로 가는구나 ㅋㅋ

    답글삭제
  40. 린이 카카시를 사카시 해줌

    답글삭제
  41. 댓글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수준존나떨어지넼ㅋㅋㅋㅋ

    답글삭제
  42. 카카시가 린 강간하고 죽인거면 웃길듯 상상이니 욕은하지 말아주세여

    답글삭제
  43. 카카시 마스크 아와ㅣㅓㅣㅏ머 왜 어릴때도 하고있음

    답글삭제
  44. 사스케 왠지 육도선인이될 나루토한테 눈알줄거같지않음? 그눈알이 윤회안되고...
    (내억측이니까 태클하지마 히히)

    답글삭제
  45. 사륜안 이거 눈깔 색깔로 구분할 수 있는 거 아님?
    그럼 카카시가 토비 눈깔 색깔보고 지 눈깔이랑 같은 거라는 거 알아야 되는 거 아님?
    아니면 나대서 죄송요

    답글삭제
    답글
    1. 뭘 죄송해 병시야 누구한테 죄송한대? 병시샌끼

      삭제
  46. 나루토 연재하고있는 작가 아는분의 사촌동생의 친구인 독자입니다.
    오비토는 카카시랑 싸우다가 자폭합니다. 카카시의 죽음에 분노한 나루토는 육도선인으로 진화합니다.
    그리고 마다라랑 싸우다가 사스케가 등장하는데요
    마다라가 사스케 흡수하고 사륜안이 2개 더생기는데요 눈4개가 다 윤회안에서 진화에서 신륜안으로 바뀝니다.
    나루토는 육도선인이 되었기때문에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치는데요
    싸우다가 눈 한쪽을 잃습니다.
    그러자 흡수당한 사스케의 정신이 마다라를 엇누르고 한쪽눈을빼서 나루토에게 줍니다.
    그러자 나루토의 눈이 무지개색이 되더니 태양의눈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마다라를 발라버립니다.
    하지만 마다라가 죽으면 사스케도 죽죠.
    나루토는 사스케의 죽음을 슬퍼하기때문에 죽이지못합니다.
    그러다가 나루토가 방심하자 마다라가 나루토의 심장을 뚫어버립니다.
    나루토의 심장이 뚫리자 나루토 심장에 봉인되어있던 미나토가 깨어납니다.
    미나토는 도망쳐서 어떤 여자와 사랑에빠집니다.
    그리고 아들을 낳는데요 이 아들의 이름을 나루토로 정합니다.
    20년이 지난후 마다라는 늙어서 죽었고 나루토는 행복하게살앗습니다.

    답글삭제
  47. 낚시를 하더라도 쫌 ㅎㅎ 카카시는 마지막회까지 나루토랑 같이 간다고 작가가 밝혔구만 소설을 쓰더라도 좀 알아보고 써라. 그리고 사륜안의 마지막이 윤회안이고 그 이상은 없다고 했다.쇼를해요.

    답글삭제
  48. ㅂㅅ들 나루토질풍전보기전에나루토 1화부터쳐보고와라
    글고니들 장애냐?왜 찌질하게니네끼리싸우냐?ㅐ

    답글삭제
  49. 히나타 보지핡고 츠나데 찌찌빨고싶당
    사쿠라는 절벽이라 시러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