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605화 - 지옥




















원피스 684화 - 멈춰, 베가펑크
http://onenabIe.blogspot.kr/2012/10/684.html


블리치 523화 - 죽음이 서다
http://onenabIe.blogspot.kr/2012/10/523.html



댓글 76개:

  1. 이곳은 지옥이지만 난 1빠지

    저 여자애가 뭐가있어서 카카시가 먼저 죽인거같은데

    답글삭제
  2. 1빠 탑승.. 같이 갑시다고고..

    답글삭제
  3. 사륜안 개안시킬려고 한건가

    결론적으로 둘다 개안된거

    답글삭제
    답글
    1. 대가리에 니코틴만찬 고추도안뱃겨진어린노무세끼ㅉㅉ

      삭제
    2. 어떻게 그런생각이나와?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첩잔디;;

      삭제
  4. 린이 스파이 였던거 같네........ 안개마을 엑스트라 1 넘이 저 계집이라도 회수하란 말을 했는데 번역마다 다르겠지만 회수라는 말이 본래 본인의 것을 다시 되돌려받는다란 뜻인데 근데 이미 카카시두 개안했었네. 근데 왜 훈련해서 얻은거라고 구라쳐서 밑장뺀거임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슬퍼서 개안한걸 자기는 몰랐나보죠

      삭제
  5. 린을 죽이면서 만화경 개안을 하네요

    답글삭제
  6. 병신들아잘들어 형님이분석한걸알려주마 전장에서카카시가오비토첨봣을때 바위에깔렷을때죽은거아녓엇냐고놀란거기억나??근데카카시가지금여기서대면햇을때오비토가살아잇는걸알텐데 저런말을햇을가??결론은 저건마다라의함정이라는거야 이해되냐돌대가리세끼들아 나잘낫지시발럼들아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그럼 내 반론을 잘들어봐 첫번째로 니가 놓친건 카카시와 오비토는 저기서 대면하지 않았어 린 찌르고 쓰러진거 안보이냐 두번째로 니가 놓친건 그럼 카카시가 저기서 만화경 개안한건 어떻게 설명할거냐? 그냥 단순한 마다라의 함정이었으면 저런 장면을 넣을 이유가 없는데 작가가 시간이 남아돌아서 저걸 집어넣었겠냐 만화경 개안한건 저 상황이 현실과 맞닿아있다는 증거야 이 병신아 잘난 척하다가 개털리니까 기분이 어떠냐

      삭제
    2. ㅇㅇ그래서 린얘기나오니까 카카시가존나땀흘리는거고

      삭제
    3. 마다라가 함정을파서 카카시가 린 죽일수밖에없게만든듯

      삭제
    4. 병신지랄을해라 반론이래ㅋㅋㅋㅋㄲㅋㅋ니보고잇으면한심해서욕도안나오는느그부모맘을 내가다알겟다

      삭제
    5. 병신지랄을해라 반론이래ㅋㅋㅋㅋㄲㅋㅋ니보고잇으면한심해서욕도안나오는느그부모맘을 내가다알겟다

      삭제
    6. 그냥 다음주까지 기다리면될걸 별열폭을 다햇쌋네

      삭제
    7. 그래이빙신아니들이나루토작가해라 지랄도유분수로떨어야지만화에 환장해가지고미친년들이

      삭제
    8. 첨에 글쓴놈이 병신임 카카시와 오비토는 저기서 대면하지 않았어 린 찌르고 쓰러진거 안보이냐

      삭제
    9. 병신들... 여기서 왜 쳐 싸우고 지랄이냐? 니네 부모님은 니네 낳고도 좋다고 미역국 드셨냐?

      삭제
    10. 병신들아 내가 최고다 시발 좆만한것들아

      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이넘쳐나는구마

      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이넘쳐나는구마

      삭제
  7. 답없는 죶중딩새기들은 그냥 메이플이나 하러가라

    답글삭제
    답글
    1. 빙시야 니가 하는겜 추천하지마라 ㅡㅡ

      삭제
    2. 씨바 저색기 들킨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8. 병신들아 분석이고반론이고지랄들을하네 니가오타쿠병신찌질이애미애비없는부랄한짝바께없는쓰잘데기없는쓰레기가아니라는반론을해봐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알겠다 형이저런쓰레기를보니 잠시안하던흥분을했구나;;

      삭제
    2. 지랄 형이라니까 좆싼다....

      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이라고 하니까 찌질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9. 저기 근데 601화에서 마다라오고 나루토 그림자 분신이었는데 본체는 어디로 간거임???????????/ 개짜증나네.;;;;

    답글삭제
  10. 그냥 봐라 임마들아ㅋㅋㅋ

    답글삭제
  11. 마다라가 오비토 이용할려구 계략부린듯

    답글삭제
  12. 선생님께 이른다 니네들 아이피 추적시작

    답글삭제
  13. 댓글이 게시되었대잖냐 병신들아

    답글삭제
  14. ㅅㅂ 것들아.. 형이 이해 되게 얘기해줄게 ^.^ 카카시가 린가슴을 짝가슴 만들어서 오비토가 빡쳐서 저지랄 싸잖냐 ^^ 결국 린은 가슴셔틀 ^^

    답글삭제
  15. 등신들아 왜 오비토의 친구가 위험하다는 걸 알고 알려줬겠냐? 그리고 마다라편이 아니었냐는 오비토의 물음에 갑옷새끼가 그냥 난 멋진놈이라고 하고 입혀져 주는거 보면 모르겠냐? 전부다 마다라가 시킨거겠지. 근데 오비토가 혼자 활동하다가 결국 마다라가 시킨것이란걸 알고 지금 같은편인 척 하지만 일부러 마다라를 살려내지 않고 예토전생으로 소환시킨거다. 완전체로 소환하면 너무 존나 쎄니까 술법으로 소환해서 예토전생의 약점 같은거 또 만들어내겠지 그걸로 마다라 배신당하고 좆된 마다라가 십미를 통해서 지랄해버리고 사스케가 나타나고 힘을 합쳐 십미를 죽인다음 사스케랑 맞짱깐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들 공부안하고 이지랄하구있네 나름열심히적었는데 아무도관심을가져주지않네.. 하고싶은게 여기서 관심이나받을려고쓰레기짓하는거엿니 열심히하거라-니엄마가

      삭제
    2. 위에 쟤엄마라고 글쓴년 졸라 할짓없나보구나

      삭제
  16. 닥치고 잡넘들아. 중요한건 린이 남자일수도 있을정도로 절벽이라는거야
    그럼 오비토는 게..2?

    답글삭제
  17. 답글
    1. 니아빠래시발럼아 일농땡이까고저지랄하고잇다

      삭제
  18. 나루토가 결국에 십미 살리고 죽는데....

    답글삭제
  19. 씨 발 린 개 같은 걸 ㄹ레 년 아 나 도 좀 따 먹 자 씨 발 쫌 하 악 딸 치러 가야지~ 스타킹찢고 씨 발 줜나박는거~

    답글삭제
  20. 찌질이새끼들;; 형이 저번주에도 말했다만 린이 첩자일 가능성이 높다 저기 대사보면 어쩃든 임무는 완수했군 이라는 대사가 나오는거보면 모르냐 임무완수하고 정보를 넘기려고 하다가 카카시한테 당한거아냐 그래서 시체 회수하라고 한거고
    딱 맞진 않지만 어느정도 맞는거다 죽일 이유가 존나 1살짜리 애기가 봐도 타당하고 이제 카카시가 오비토 마음의 문을 열고 마다라와 같이 싸우것지 ...

    답글삭제
  21. 여기 답글 단 존만이 총 몇 명이냐? 형이 개 패듯이 패주마

    답글삭제
  22. 아존1나초딩짓하네 할게없어서 이지랄하녀 그냥짜져잇어초딩들이ㅅㅂ

    답글삭제
  23. 위에서 보면 간단한 내용이 나오는데 린은 피안개 마을의 첩자에요.... 린의 시체를 회수하려고 한건 나루토 보신분들은 다 알텐데.
    닌자의 시체를 보면 그 마을에 대한 술법이 시체에 남아있어서 알아낼수 있으니깐 항상 죽은 시체는 그 자리에서 회수해서 태워 버리죠.
    그래서 위에 피안개마을 닌자 한명이 린의 시체를 회수하려고 한거에요.. 자기 마을의 술법을 지키려고.
    난 아직도 기억나는데 카카시팀이 첫번째 임무에서 자쿠자(?) 던가 그녀석 한번 이기고 나서 카카시가 설명을 했는데...
    다들 까먹으셨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오미 기억력보소 그렇다면 결국 저 안개마을년 떄문에 이 전쟁이 벌어진거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4. 하룻밤 8만원
    개새끼들아 난 보슬아치다

    답글삭제
  25. 작가좆나많네 븅신들
    니네가작가해라
    여기서싸우고있냐덕후년놈들아
    느그낳은부모도참불쌍허다

    답글삭제
    답글
    1. 너낳은부모도 불쌍하다

      삭제
    2. 모두함꼐 쎾쓰!!!!!!!!!!! 린젖꽂지 쪾쪾 보지 햝햝 음~ 스멜~!

      삭제
  26. 내가 알기로는 대부분의 초딩들은 만화를 보지 않고 유아프로그램이나 파워레인저나 그딴거 보는걸로 아는데...
    그리고 여기 답글쓰는 사람들 대부분 고딩이다...그래서 내가 글쓰고 있지~!!

    답글삭제
  27. 익명이라 그런가.. 이런글 쓰면서 부끄럽지 않나요.. 작가가 알아서 하고 우리는 그냥 보면 되는건데.. 욕하고 추측하고

    안해도 되는 행동하면서 남 욕하고 그럼 좋은가요?

    막상 얼굴보면 아무말도 못하실분들이잖아요. 혹시 배짱있으면 카톡 아이디 까주세요.

    답글삭제
  28. 개병신들 ㅉㅉ 일베나해 게이들아

    답글삭제
  29. Magnificent gоods from you, man. I've understand your stuff previous to and you'ге
    just extremеly wonderful. I actually like
    what you havе acquiгed here, really like what уοu're saying and the way in which you say it. You make it entertaining and you still take care of to keep it wise. I cant wait to read far more from you. This is actually a terrific web site.

    Feel free to visit my homepage payday loans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