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86화 - 비스킷 룸의 설녀





















나루토 607화 - 더 이상 신경 안써
http://onenabIe.blogspot.kr/2012/10/607.html

블리치 513화 - The dark moon stroke
http://onenabIe.blogspot.kr/2012/10/513-dark-moon-stroke.html


댓글 30개:

  1. 뭐야 조로 조루야? 패기도 못써? 개약하네;;; ㅉㅉ

    답글삭제
    답글
    1. ㅡ.ㅡ;; 패기 못쓰면 막지도 못하지 ㅉㅉㅉ

      삭제
  2. 공격막는거봐서는 패기를못쓰는건 아닐것같은데... 아또무슨 여자라서 못공격하고이란건아니겟지ㅋㅋㅋㅋ아왜공격못하지?? 타시기만도 못할껀 아닐텐데... 아슈ㅣ빌 궁금하다

    답글삭제
    답글
    1. 조로 패기 못쓰는 거같음. 막는거는 패기 없어도 막을 수 있음. 히피가 자신의 칼을 실체화 한 상태로 싸우는 거라서 패기없어도
      막을수 있어여. 워터세븐 전에 조로가 아오키지랑 싸울 때도, 아오키지 얼음칼을 그냥 칼로 받아친것처럼.

      삭제
    2. ㄴㄴ...님아 저번에루피가 조로랑상디패기쓸수있다함

      삭제
  3. 이상하게 진행된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답글삭제
  4. 패기는 사용할줄 아는거같은데, 빨리 처리 하지 않는 다는건 시간끌려고 그러는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5. 조로 상디 루피 모두 패기 쓴다

    답글삭제
  6. 여자는 원래 공격 안하잖아 조로,
    조로가 막고 타시기가 썰고 하겠지

    답글삭제
  7. 조로는 여자공격 못함 아니 안함.

    답글삭제
  8. 안하는게 아니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거부함

    답글삭제
  9. 조로패기사용 할줄암 상디도

    답글삭제
  10. 조로가 공격못하는건 하피가 원래 아이들이랑 관련있는 엄마같은 존재인데 시저가ㅣ 실험으로 변하게해서 그러는거 아닐까여

    답글삭제
    답글
    1. 넌 무슨 개심드립일까요?? ㅎㅎ

      삭제
    2. ㅋㅋㅋㅋ 지나가다 폭소! 그래도 원PC 읽고 덧 글 남기는 분들은 착하네요 나루토가니까 미친넘들이 발작 일으키던데
      아님 이중인격들인가??

      삭제
  11. 저 자연계능력쓰는여자 흰수염1번대장하고 비슷한 능력인가요? 아닌가 ㅋ 원래 날개달린여자인가

    답글삭제
    답글
    1. ㄴㄴㄴ마르코는 환수종이라 동물계고 쟤는 앞에보명 원래 새여자아니엇음ㅇㅇㅋㅋ로우능력으로 새랑합체된것같고 저여자능력은 눈눈열매임ㅋㅋㅋ마르코는 자욘계아니고 불사조고

      삭제
  12. 조로도 여자 공격안하지않나요 ? 그래서 타시기도 로그타운에서 왜 자기를 공격하지 않는거냐고 여자라서 그런거냐고 ? 그려면서 뭐라 했던거같은데

    조로 어렸을때 그 죽은 여자아이 영향이있지않나 ;;

    답글삭제
    답글
    1. 여자를 공격 안하는건 상디죠. 님 말처럼 타시기는 죽은 쿠자라는 여자아이 영향이었구요
      항상 번역자님 번역본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원PC란엔 잘 안보이긴하는데
      나루토 란이나 블리치란에
      악플다는 미친 또라이 새끼들은 제발 아이피 차단 부탁드려요.

      삭제
  13. 조로 예전 어릴때 보면 검갈쳐준 죽은 여자친구얘 때문에 여자한테 공격못하는거임

    답글삭제
  14. 아님 조로가 한쪽눈 뜨면 패기가 방출되서 패왕색까지 터져 나오면
    주위에 있는 동료들이 다 기절해서 않쓰는 거에요..ㅎㅎ

    답글삭제
  15. 아님 조로가 한쪽눈 뜨면 패기가 방출되서 패왕색까지 터져 나오면
    주위에 있는 동료들이 다 기절해서 않쓰는 거에요..ㅎㅎ

    답글삭제
  16. 여자한테 공격못하는건 상디로 그만이었으면 좋겠네 또 여자드립이면 재미지지않지

    답글삭제
  17. 시발 영판올라와서 봣는데 개쩐다진심ㄷㄷㄷㄷㄷㄷ 약한애는안벤다고햇던게생각나서혹시나햇는데 역시엿군 아 이거다음편개잼잇음 존니침흘려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