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59화 번역] "지원군 도착"

[나루토(Naruto) 559화 번역] "지원군 도착"




















[원피스(One Piece) 642화 번역] "체면이 말이 아니다."

[블리치(Bleach) 480(468)화 번역] "블레이드의 역습!!!"

댓글 41개:

  1. 이것역시 잘봤습니다. ^^ 잭

    답글삭제
  2. 그 마다라가 그 마다라가 아니라고???? 얼마나 반전시킬라나

    답글삭제
  3. 블리치 나루토는 재밋어지네

    답글삭제
  4. 1대나 호카게일꺼같은데...

    답글삭제
  5. 마다라 동생일꺼 같습니다만 마다라 동생이라면 왠지 연관성이 있을꺼 같습니다

    답글삭제
  6. 왠지..첨부터...카카시에게눈을준..그친구일거같다

    첨에..눈줄때..아마이런거까지생각한거일수도

    답글삭제
  7. 카카시는 어케살아잇지??죽지않앗나요??

    답글삭제
  8. 그.. 단조한테 눈빼았기구 이타치한테 눈준 그.. 우치하 누구더라.. 걔같은데 이타치가 죽인걸로 알려진

    답글삭제
  9. 제 생각에도 토비비 가면의사나이가 카카시한테 눈을준친구가맞은거같습니다 마다라가 등장할때마다 눈한쪽만 나오고 윤회안을 이식에서 매일보여주었던쪽의 반대편쪽에 끼운것도 연관성이있은거같구요 카카시친구놈이면 진짜 대반전이다

    답글삭제
  10. 뭘좀 모르나본데 원래 토비로 변장해잇을때
    가면으로 오른쪽 눈만보여줘서 그렇지 코난한테 개털려서 디질뻔햇을때
    가면 박살나서 왼쪽눈까리 잇는거 보여줫어요 ㅋㅋㅋ 설정상 실수엿을진 모르지만 그때 금마가 그눈으로 이자나기 써서 지가 죽을뻔한거를 코난한테 써서 코난이 디진거고 왼쪽눈 이자나기써서 눈알 시력사라져서 그눈까리 뺴고 윤회안붙힌거뿐이에옄ㅋㅋㅋ
    글고 지금 전개상 제일 확률잇는건 단조와 사루토비의 친구였던
    우치하 카가미입니다 ㅋㅋㅋ 오비토는 그냥 설에 지나지 않아요

    답글삭제
  11. 역시 마다라 동생이네.. 허무하게 맞췄다 ㅋ

    답글삭제
  12. 마다라 동생이라는 설에 한표 던집니다 제가 소설을 써보면 애초에 마다라는 궁극의 만화경 사륜안을 만들기 위해서 동생을 죽인 것이 아니라 동생과 눈 하나씩을 바꾼 것입니다 마다라가 1대 호카게의 싸움에서 진것도 궁극의 만화경 사륜안이 하나밖에 없어서 였을지 모르고 어쩌면 이 패배도 큰 계획의 하나였을지도 모릅니다 (살릴 방법이 있고 마다라의 존재를 죽은 것으로 하면 동생의 운신이 훨신 편하고 죽은자가 존재를 보이니 그 존재에 신비성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

    답글삭제
  13. 카카시는 폐인과의 전투에서 죽긴 했으나, 나가토가 나루토와의 전투 후 나루토를 믿고 자신의 목숨을 맞바꿔 윤회전생술을 사용하여 나뭇잎 사람들을 전부 살려주었는데요 그중에 카카시도 포함된겁니다. 이 과정에서 카카시는 죽은 영혼상태에서 아버지(하얀늑대)를 만나고 헤어집니다.

    답글삭제
  14. 육도선인이라고는 생각 안해보나......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예전에 토비가 가면을벗어서 키사메에게 얼굴을 보여줫을때 키사메가 미즈카게님이엇군요 이랫던기억이나네요 진짜 미즈카게인가보네;엄청난반전이다

    답글삭제
  16. 오비토는 스토리나 분위기상 좀 아닌거같구..이타치라는 사람들은 뭐지? ㅡㅡ..이타치도 예토전생으로 살려졌는데 가면쓴애가 이타치라는 사람들은 뭘보는거임?ㅋㅋㅋ 아마 우치하 시즈이나 카가미? 이런애들 아닌가..

    답글삭제
  17. 마다라 동생인듯 한쪽씩 바꾼듯

    답글삭제
  18. 마다라가 회담때 자기는 완전체가 아니라고 햇음 그니깐 하시라마와의 싸움에서 죽었는데 어떤 술법으로 인해 어떻게해서 분신을 만든거겟지 이터널망화경의 술법이라든가..

    답글삭제
  19. 씨발 그리고 대체 미즈카게라는건 뭔소리냐 씨발 마다라가 미즈카게를 조종햇으니까 키사메가 그런거지 병신새끼야

    답글삭제
  20. 시험기간에도 이런 소소한 즐거음을 놓칠수 업어서 왔어요~!

    답글삭제
  21. 좆병신들아 그냥 1주일정도만기달려 뭘그리 지랄들이야 이타치는뭐고 미즈카게는 뭐야 시발 사스케라는새끼도있어 왜?나루토라고하지그래? 1주일정도만있으면 될것을 꼭 저지랄이야

    답글삭제
  22. 걍 나루토 아빠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미기미씨팔것들생각머리가없네 만화를코로보나 1권부터다시읽어라잉 토비는 단조다

    답글삭제
  24. AA- 마다라가 마다라가 아닌 거였나요?

    허허허

    답글삭제
  25. 가면쓴놈육도선인아남?ㅋ

    답글삭제
  26. ㅋㅋㅋ 토비가 나루토아빠래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7. 둘다 우치하 마다라 본인이다

    죽어있던 마다라가 어케 예토전생인걸 알겠냐

    본인은 윤회전생으로 살아날꺼란걸 아는 눈치던데

    그렇다면 어떻게든 그 한쪽눈의 마다라와 연관있다는건데

    이번 예토전생 마다라를 봐라 한쪽눈만 보여주잔아

    둘다 마다라의 눈을 가진 둘다 우치하마다라다

    하나는 분신이고 하나는 시체인 본체

    답글삭제
  28. 우치하 오비토 우치하 사스케 우치하 이즈나
    이 셋중에 한명

    답글삭제
  29. 이사람들 추측하는거 넘나 귀염쓰..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