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One Piece) 642화 번역] "체면이 말이 아니다."

[원피스(One Piece) 642화 번역] "체면이 말이 아니다."




















[나루토(Naruto) 559화 번역] "지원군 도착"

[블리치(Bleach) 480(468)화 번역] "블레이드의 역습!!!"

댓글 18개:

  1. 앗싸 1등... 매주 꼬박 꼬박 잘 보고 있습니다.

    즐겨찾기 했어요.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 잘봐쓰요~매번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보고갑니당 ㅋ hazahaeboja@naver.com

    답글삭제
  4. 조로 짱멋짐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캬 조로 멋지다 항상 잘보고 갑니닿

    답글삭제
  6. 정말로 항상 감사해요~
    매번 댓글도안썼는데..
    앞으로 계속쓸께요 ~
    감사합니다 ~ ^^

    답글삭제
  7. 옼 원나블 잘보고갑니다.. 항상 고마워요

    답글삭제
  8. 조로도 패기 쓰면 끝장일텐데 ㅎ

    답글삭제
  9. 조로가 점점 레일리를 닮아가는듯 ㅎㅎㅎ
    멋있어여~~~
    패왕색패기도 가지고 있지않나 싶은데요 ㅎㅎ

    답글삭제
  10. 완전 잘보고 갑니다!!!
    조로형 완전 멋짐,,ㅜ

    답글삭제
  11. 조로형님 너무 머쪄 ㅋ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