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One Piece) 646화 번역 소식] "개구리"















[블리치(Bleach) 485(473)화 번역 소식] "Enemies in the Dark"


댓글 11개:

  1. 엌 3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쵸파존나귀엽다 싀발럼

    답글삭제
  3. 깝깝하게 1마리씩 처리하면 몇주는 이전투가 계속 될것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요번주 나루토는 휴재인가..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

    답글삭제
  5. 조로 대사 멋있네요 우물안의 개구리 딱 맞는말

    답글삭제
  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7. 이제 이 패턴도 존나 지겹다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