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497화 스포일러 - 주춧돌

블리치 497화 스포일러 먼저 공개합니다.

------------------------------------------------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부하 둘 다 죽이는대효(헐ㅋㅋㅋㅋㅋㅋㅋ이반도?),
얘 둘은 아란칼임이 드러나고(ㅡㅡ아니라며), 얼굴가린군대가 웨코문도정ㅋ벅ㅋ하고 거기서 데려왔대요.
할리벨 또한 보이는데효, 던전에 묶여있슴미다핰핰핰핰핰핰리벨핰핰
한편, 현세에서, 유키는 소식을 전해받는대효,
소울소사이어티에서 일어난 대량학살의 소식이래효 헐
사사키베 외에도, 다른 106명의 사신들이 3분에 걸쳐 죽었담미다.
이치고는 밖으로 나가서 생각하는데,
그떄 갑자기 하늘로부터 넬이(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지고는, 이치고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1)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지금은 팔이 없어진 '루어스'를 욕함미다.

2-3) 아파도, 루더스(머야; 방금루어스라며;;)는 마스터에게(리더에게) 불굴의 충성심을 보이고 보고를 시작함미다.

4) 유키는 이치고가 왜이렇게 오래걸리는지(밖에나가서 왜이렇게안오는지) 생각함미다.

5) 이치고는 돌아오는데, 마침 유키의 사신커뮤니케이터(전보벌레같은거여)가 울림미다.

6) 유키는 1번대 부대장 사사키베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받슴미다.

7) 사사키베 외에도, 습격받은동안 3.02분사이에 다른 사신 106명이 죽었담미다.

8) 이 보고는,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일단은 아무도 모른다고 말하는 데서 끝남미다.

9) 이치고가 다가올 사태에 대해 걱정함미다.

10) 넬이 눈물을 머금고 하늘에서 떨어짐미다.

11) 넬이 이치고에게 도움을 요청함미다.

12)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루더스가 "5일"경고한 걸 꼬집고, '니가무슨예언자냐ㅡㅡ'라고 묻슴미다.

13)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오직 "현재"에 대해서만 듣고싶어해효 자뻑하고는

14) 루더스는 피튀기며 죽슴미다.(헐잔인해ㅡㅡ) 그리고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이반을 돌아보며: "네가할일은다끝났ㅋ음ㅋ."ㅅㅂ

15) 이반도 쓰러지내효. 또다른 얼굴가린애는, 훈련시킬필요없는(강한의미겟졍) 아란칼들을 죽이는게 옳은거였는지 궁금해함미다.
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아란칼 필요하면 필요한만큼 데려올 수 있다고 말하내효헐패기쩌내

16)할리벨은 던전에 묶여있핰훜핰

17)얼굴가린사람들의 리더는 웨코문도정벅은 이미 했다고 설명하고, 소울소사이어티에 침략하기 위한 주춧돌에 불과하다고 설명함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