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497화 - 초석!!


















나루토 579화 - 형제 함께 싸우다.

원피스 661화 - 도적이 나오는 호수


댓글 10개:

  1. 완전 골 때리네...정말 오랜만에 넬이 나오질 않나...;;; 저기 붙잡혀있는애...아란칼 3번 같은데....아직 살아있네;;

    답글삭제
    답글
    1. 넬... 이왕이면 변신해서 나오지 ㅋㅋㅋ

      삭제
  2. 만해 쓸수 있다니깐 딱보니 0번대고
    두목은 영왕이네

    답글삭제
  3. 갑자기 쌩뚱맞게 나온 악당들 막나가는 블리치 하지만 안볼순없는 쩝 ㅠㅠ

    답글삭제
  4. 저 흑창년 따머꼬싶으신분?

    답글삭제
  5. 아란칼..3번 아직 안죽었구나.........

    답글삭제
  6. 이미 오래전에 블리치 작가 바뀐거 같다.
    언젠가부터 스토리가 너무 엉성하다.
    게다가 뜬금없는 저 넬은 뭐냐 대체......

    답글삭제
  7. 뭐지? 뜬금없는 스토리진행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기대하던 총대장 야마모토 류진약화에 만해는 못나오는건가;;;;
    이번에도 마지막은 호로화나 각성해서 세로난발이나 칼몇번휘두르고 소니도몇번하고 아니면 칼찌르거나 마지막은 뻔한 월...아... 천.. 충!!!!!!!!!!!!!!!!!!!!!!!!!!!!!!!!!!!!!
    이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해 모습도바겼는데 새로운 기술없냐;;

    답글삭제
  8. 불평 존나 하네 벌레들 ㅉㅉ 니네가 스토리 짜서 만화 연재 하던가 꼬우면 보질말던가 ㅉㅉ 한심한련들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