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662화 - 칠무해 로우 VS 중장 스모커




















나루토 580화 - 형제시간

블리치 498화 - 중천에 묻히다



댓글 39개:

  1. http://onenable.blogspot.com 즐겨찾기 하고 매주 잘 보고 있습니다. 매번 너무 편하게 보게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 꼭 남기고 싶었습니다.^^*

    답글삭제
  2. 와 로우쎄네요
    감사해요 매주 잘보네여

    답글삭제
  3. 로우 ..정말쌔다; 능력이 사기인만큼 본인의실력이 뒤따라줘야하는데 커버확실히하고있네.

    답글삭제
  4. 매주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주한주가 즐거워지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답글삭제
  5. 저도 매주 아주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와 ㅋㅋ 정말 매주 감사합니다. 나루토 잘보고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답글삭제
  7. -_-어휴..강하네요...
    하지만 더 강한것은 휴재가...

    답글삭제
  8. 어떤 열매의 능력보다 강한건 휴재..

    답글삭제
  9. 진짜 강력하네요.. 최강이야 역시 휴재임

    답글삭제
  10. 휴제휴재의 열매~~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어이가 없다. 작가는 무슨 생각이지.
    아무리 로우가 슈퍼루키였고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강해진건 알겠는데 상대는 원피스 첨 시작부터 넘사벽인 존재였는데
    스모커가 따이다니 이건 말이 안되잖어 ㅡㅡㅋ
    스모커가 자연계에다가 대장들만큼 아니더라도 해군내에서는 거의 탑클래스 수준인데 로우따위한데 썰리다뉘 어이가 없다.
    주인공보정으로 루피한데 썰렷으면 이해를 하겠다만 설마 스모커정도 사내가 로우 병쉰한데 지다니 작가가 개병신이네.
    대체 벨런스는 어떻게 맞추는건지 모르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칠무해인데 저정도 패기는 잇어야지 등신

      삭제
    2. 작가보고 병쉰이라 하지말고 니가 만들어봐 웹툰도 못만들놈이 말은 더럽게잘해요

      삭제
    3. 야이 쌍등신아 지금 로우 현상금 못봤냐 ㅡㅡ 4억 넘는데 스모커 따위 죽이면 어때 그리고 심장 가져간거니깐
      나중에 다시 살릴지 어떻게알아 이 웹툰도 못만들넘아

      삭제
    4. 이런데서 욕할거면 당신이 밸런스를 만들어보세여

      삭제
    5. 이병신은 왜여기서지랄이야 불만잇스면 일본같다와 그리고아직진거아니니깐넘겨집지마
      만들지도몬하는게..

      삭제
    6. ㅋㅋㅋ 위에놈들이나 밑에서 발끈하는 넘들이나 ㅋㅋ 근데 로우 넘 사기적이네.. 스모커가 솔직히 진거 나도 좀 이해안간다.

      삭제
    7. 로우병쉰이면니로우팬들한테메스맞고싶은병쉰임

      삭제
  12. 전 아직도 로우의 능력이 잘 이해가 안갑니다.. 결국 원 안에서는 거의 무적아닌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나중에 작가가 핸디캡을 설정하겠죠 뭐

      삭제
    2. 저도 동감..저기서 스모커가 지게하시면 우짬;;불쌍하네 스모커

      삭제
  13. 근데 루피의 기어 속도를 따라잡을순없을거같네요.. 원안이더라도

    답글삭제
  14. 개사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스모커는 아직 진게 아닐듯..!

    답글삭제
  15. 이런 중요한 순간에 휴재라니.. ㅠㅠ 기다려야 하나... ㅋㅋㅋ
    재밌게 감상하고 갑니다.

    답글삭제
  16. 최강의열매 휴재휴재열매
    젠장할 너무강력해서 손이 떨리는군....!!!

    답글삭제
  17. 휴재라면 연재를 쉰다는 뜻? 작가가 휴가 받았나요?

    답글삭제
  18. 감사합니다. 쨌든 나짱 못하는거 없음

    답글삭제
  19. 로우가 루피일행을 도와주는 이유는 ...?
    로우 .. 왠지 사보일꺼같은삘이 ..

    답글삭제
  20. 휴재휴재열매 짱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21. 젠장.. 휴재휴재열매에게 썰렸다..

    답글삭제
  22. 아 근데 진짜 넘사벽존재인 스모커를 지게만든건 좀 아닌듯 ㅜㅜㅜ 차라리 무승부였으면 좋을려만..
    포스가 사라지잖어 ㅜㅜ 스모커..이떄가지 맨날 루피만 쫒아다니구 불쌍함...스모커 업글좀 시켜줘요 ...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아직까지 무패신화를 기록하고 초반부터 그 세계최악의 악당이자 루피의 애비 드래곤과도 마주쳐서 멀정하게 살아안놈인데다가 루피와 첫재회를 했을때부터 이미 로기아열매 능력의 넘사벽이였는데 마린포드 결전때만해도 이미 로우정도는 가볍게 발라먹을 실력을 가졌을거고 아니 그 전부터 그정도의 실력을 가추고 있었을텐데 정상결전이 끝나고 2년후에 로우가 아주 개사기가 되서 돌아 왔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로우나 키드나 다른 초신성들이 합쳐도 전에 파시스타 한마리 상대못해서 질질 쌓었는데 말이죠.
      스모커는 그전부터 파시스타 발라먹을 실력을 갖추었을텐데 역시 신세계로 들어가니 애들이 독해져서 나오네요 ㅋㅋㅋ

      삭제
  23. 로우가 스모커를 이긴것이 맘에 들었어요 왜냐하면 보통 내용들은 이런흐름에 비기거나 스모커가 이기게 하거든 그치만 요번거는 색다른맛이 나서 한편으론 재미가나내여 작가는 이런걸 염두해두고 일상에서벗어난 고로 이렇게 원피스가 인기를 받는거겠죠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