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Bleach) 482(470화) 번역] "Pay for Predators"

[블리치(Bleach) 482(470화) 번역] "Pay for Predators"






















[원피스(One Piece) 644화 번역] "제로"

[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댓글 19개:

  1. 자료가 안올라왔으면 그냥 안올리면되지
    제목이랑 몇화 다 써서 글올려놓고 막상들어오면
    짱라이브 광고랑 아직 안오라왔다는글밖에 없고
    짱라이브 한번이라도 더 재생시키려는 수작 뻔히 보이네여
    자료가있는상태에서 광고가있으면 이해하는데
    괜히 자료도없는데 올라온척 광고만돌리지말란말입니다.

    답글삭제
  2. 윗분 불만 많으시면 보지 마시죠
    아무런 대가없이 이렇게 다 공개하시는데 참 말이 심하시네요.
    그리고 왜 지연되었는지 알려라도 주니 고마운거 아닌가요?
    아무말 없이 지연됬으면 왜 지연됬냐고 따질분이...

    답글삭제
  3. 제일위엣놈 보는걸로 감사히 여겨라

    답글삭제
  4. 나루토는 올라왔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http://onenable.blogspot.com/2011/10/naruto-561.html

    답글삭제
  6. 원피스랑 블리치 다 올라왔네요. 고맙습니다.

    즐겨찾기 하고 다음주에 또 올께요.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8. 제목있고 아래 번역지연되고있다고 써져있는데한글을모르나?

    답글삭제
  9. 아니 안올라 오니깐 죄송하다고 그것 댐시 글올 리는건데 그걸 모라하네 ㅋㅋ 그럴 거면 보질 마세요

    답글삭제
  10. 맨위엣놈 공짜로볼수있다는걸 감사히여겨라

    답글삭제
  11. 맨윗놈 개념좀 챙기고 살아라 부모없냐?
    니같은새끼가 이 사회에 존재하니까 자살같은 일이 벌어지는거야 너같은 새끼떄문에 이런 좋은 자료를 공유하는곳이 사라진다. 그러다가 없어지면 이젠 공유도 않하시내요? 정말 너무하십니다. 이럴래? 병신아?

    답글삭제
  12. 이런걸 올려주시는 분도 대단한건데 광고 몇번 돌린다고 뭐라하네 .. 니가 해보세요 그럼 맨윗분아 ㅎㅎ
    공짜로 이렇게 1주일에 한번씩 나오는걸 보는것도 감사하구만

    답글삭제
  13. 니가 구해서 번역해보던지 올려주는것만 해도 감사해야지 ㅡㅡ

    답글삭제
  14. 맨위에 조온나 무개념이냐 저런 개1새기네 ㅋㅋㅋ 그럼 머더로 왜여기와 ㅋㅋ 원피스에도 저런댓글 있더만 완전 개새기엿네 ㅋㅋㅋ 단연 돈벌고싶지 ㅄ아 ㅋㅋㅋ 그리고 꼽으면 니가 번역해서 니가 영어 로 봐 이 개 새 기 야 ㅡㅡ 조 온 나 재 수 없 어 너 종 간 나 새 애 기 야

    답글삭제
  15. 맨위에분 정말 생각이없으시네요, 저희동네 도둑고양이새끼가
    잇는데 심심해서 매주 목요일 쏘세지를 사서줫거든요
    그러다담배값이업어서쏘세지주기를 한주못한날이잇엇어요
    아글쎄그랫더니이개같은고양이새끼가절물드라구요
    매주주니깐 당연한지권리인줄알앗나봐요^^ 씨빨샊끼가

    답글삭제
  16. 공짜로 보는놈이 드럽게 말만네...그럴꺼면 만화책 나올때까지 기다려서 빌려서 봐라 그지 깽깽아

    답글삭제
  17. http://toup.woc.kr/ 요즘 핫한 토랭이 사이트에요~~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