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One Piece) 644화 번역] "TO ZERO"

[원피스(One Piece) 644화 번역] "제로"




















[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블리치(Bleach) 482(470화) 번역] "Pay for Predators"


댓글 30개:

  1. 자료가 안올라왔으면 그냥 안올리면되지
    제목이랑 몇화 다 써서 글올려놓고 막상들어오면
    짱라이브 광고랑 아직 안오라왔다는글밖에 없고
    짱라이브 한번이라도 더 재생시키려는 수작 뻔히 보이네여
    자료가있는상태에서 광고가있으면 이해하는데
    괜히 자료도없는데 올라온척 광고만돌리지말란말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보지 말던가 병신아

      삭제
    2. 공짜로보려는놈들이더해 시1발 업로드한번은하고 업로더 까니 십세야?

      삭제
  2. 돈내고 보는것도 아니면서 따지기는;;;;
    직접 광고 없고 만화만 볼수 있는데 만들던가
    아님 직접 번역해서 보던가;;;;;

    답글삭제
  3. 두번째 댓글 공감 첫번째 댓글 ㅄ
    고마운줄 모르고 그럽니까?
    난 일본어 몰라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봅니다.
    영어는 할줄 알지만 아무리도 한국어로 보는게 편해서 보구요.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러한 마인드조차 없다면 당신은 공기의 소중함조차 모르는
    무개인이겠군요.

    답글삭제
  4. 언제올라온다는거임?? 내일??

    답글삭제
  5. ㅋㅋ근데 이거 한번재생에 얼마나 버는지아시나여?
    한번재생당 1원인데 올라와있는 자료보는데도
    광고 2개봐야하니(링크걸어놔서) 명당2원이라치고
    하루에 50만명 본다고쳐도 1000000번재생이니
    하루 100만원들어오고 30일이면 3000만정도 될거같은데
    알고보는 입장에서 배아프긴하네여 ㅋ
    틈새시장 잘노린 이블로거가 대단한것같기도 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광고 보기 싫으면 여기서 따지지말고 다른데에서 혼자 찾아서 보던가
      만화 보려면 잠자코 보지 뭘 따지고 지랄이야

      삭제
  6. 이거 광고 돈나가요?저희돈??

    답글삭제
  7. 하루에 많이 들어와봤자 만명 넘기 힘들껄요.ㅎㅎㅎ

    그냥 껌값 정도일 듯..

    답글삭제
  8. 와우.. 나루토 한글 번역 본 올라왔네요.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꾸벅

    http://onenable.blogspot.com/2011/10/naruto-561.html

    답글삭제
  9. 하루에 50만명이ㅣ.. 볼리가없잖아요 ㄱ-;;;;;
    너무 실없는말을.;

    답글삭제
  10. 하루에 50만명ㅋㅋㅋㅋㅋ 그리고 들어와서 무조건 두개이상 만화를본다는보장이잇음 ㅇ? 하나를볼수도잇는거지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십만명이래

    답글삭제
  12. 말 참 많어 그냥 입닥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란말이다 ㅡㅡ

    답글삭제
  13. 닥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봐라!!

    억울하면 니들도 만들던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14. 루피 개쩐다 진짜 ㄷㄷ..
    아 저 따지는 새키들 진짜 아가리 다 조 쨰뿌고싶다ㅡㅡ
    쫌 쌉쳐라 꼬으면 니들이 해보든가 이거 ㅄ들아ㅡㅡ
    조카 힘들거덩? 슬치지마라ㅡㅡ 조져뿔라

    답글삭제
  15. ㅋㅋㅋㅋㅋㅋㅋㅋ왜곱하기30일을하시나 업뎃은일주한번인데
    그리고 보는입장은 손해보는것도없는데 걍봐요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걍 닥치고 쳐 보면되지 돈내는 것도 아니고
    감사한 마음이 없네... ㅅㅂ ㅡㅡ

    답글삭제
  17. 이번에도 잘 보고 갑니다!
    첫번째분 그딴소리 찢어대실꺼면 그냥 조용히 나가세요

    답글삭제
  18. 매주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위에 댓글은 무시하세요 저리 말하면서 매주들어와서 보고 갈껍니다. 관심이 필요하신 분인듯싶네요 관심가져주면 또 신나하니까 그냥 무시하시면 될듯 ㅎ

    답글삭제
  19. 익명으로써도 아이피다남는데 ㅋㅋ
    어느날 좆되면 자업자득인거다..ㅋㅋ

    답글삭제
  20. 한심한생퀴들 꼭와서보고저딴말을하냐...그릇이작다작어
    꼬우면보지말든가 기다렷다 단행본을사보든가
    상업적목적이없는게이상한거아냐? 자선사업하겟냐 쥔장님도사람인대
    븅신들걍보면되지 50만명드립쳐가면서계산하는꼬라지보고잇으려니까
    닌큰인간은못되겟다 븅신같은생퀴
    감사함을표현하진못할지언정그딴드립이나쳐대구 한심하다 진짜

    답글삭제
  21. 붉은매 불주먹?
    아 잘봤어요 그래도 ㅎㅎ

    답글삭제
  22. 먼 불이쳐나가냐 ㅋㅋㅋㅋㅋ
    고무에서 ㅋㅋ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