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나루토(Naruto) 561화 번역] "그 힘"

















[원피스(One Piece) 644화 번역] "제로"

[블리치(Bleach) 482(470화) 번역] "Pay for Predators"

댓글 30개:

  1. 짱라이브 재생시켜서 돈벌라고 여기저기 계속 링크걸어놨네

    답글삭제
  2. 자료가 안올라왔으면 그냥 안올리면되지
    제목이랑 몇화 다 써서 글올려놓고 막상들어오면
    짱라이브 광고랑 아직 안오라왔다는글밖에 없고
    짱라이브 한번이라도 더 재생시키려는 수작 뻔히 보이네여
    자료가있는상태에서 광고가있으면 이해하는데
    괜히 자료도없는데 올라온척 광고만돌리지말란말입니다.

    답글삭제
  3. 남이 올린거 공짜로 보면서 이것저것 많이 따지시네요;;

    광고 돌아간다고 윗분 돈나가는것도 아니고....

    답글삭제
  4. 지딴엔 훌륭한 지적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번역까지해주시는데 광고함더보고 광고함더클릭해주면 그렇게 배가아프나 그럴꺼면 니들이 번역해서 보던가

    답글삭제
  6. 번역 본 올라왔네요.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이야이야 올라왔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댓글 처음이네요.. 존나재밋다!!!!!!!!

    답글삭제
  9. 나 같으면 이렇게 매번 수고해 주시고 번역본 올려주셔서 돈이라도 보내드리고 싶네요. 이 정도 광고야 더 많이 봐드릴 수도 있지요.

    답글삭제
  10. 광고좀 보게한다고 존1나게 투덜되네 안오면되지 씨1발람들

    답글삭제
  11. 1등을 하다니~!
    구미가 나루토를 돕다니 ~!!!

    답글삭제
  12. 병,신들 ㅋㅋㅋ 공짜로 보는주제에 말이 왜케많음 딴데서봐 감사할 줄 모르는 미칀련들아 ㅋㅋㅋㅋ광고하면 지한테 피해가나 ㅋㅋㅋ

    답글삭제
  13. 이따구야 병신 왜 다쓰는데 ㅋㅋㅋ

    답글삭제
  14. 역시 ㅎㅎ 만화 세편 잼나게 봤어욤 ㅎㅎ

    답글삭제
  15. 잘보고 갑니다. 진짜 마다라 나루티밋 게임에
    나오면 사기캐 되겠다;; 나루토랑;;

    답글삭제
  16. 3번째 나대지마 시발련아 졸라 개념없네 ㅋㅋㅋㅋ
    그렇게 살면 뭐가 좋냐 병신새꺄
    그냥 꽁짜로 보면서 번역이 한번 늦게됬다고 그렇게 지랄을하냐? 그리고 광고하면 니가 안보면 되는거 아녀 병신아

    답글삭제
  17. 앜ㅋㅋㅋ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마다라는 구미를 동물학대 했기 때문에 구미가 저 동물학대꾼이 싫어서 나루토를 돕는 이상한 ㅋㅋㅋㅋ '나루토.. 가라!' 가 가장 웃겼엌

    답글삭제
  18. 세상에 공짜는 없다.. 뭐한다고 번역해도 얼굴도 모르는 사람 재미있게 보게 해 주겠남...

    답글삭제
  19. 3번째 개호로자식아. 그냥 닥치고 쳐봐라. 꼬우면 니가 번역해서 니 블로그에 올려. 뭣하나 제대로 하는거 하나 없는 새끼가 꼭 더럽게 말은 많아요. 밥값은 하고 사냐?

    답글삭제
  20. 구미호하고 친해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번편 진짜 재밌네욬ㅋㅋㅋㅋ 항상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1. 짱라이브 자동실행 못하게하는거 있던데..

    답글삭제
  22. ㅋㅋㅋㅋㅋ구미가 왠일이야?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