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Naruto) 560화 번역] "우치하 마다라"

[나루토(Naruto) 560화 번역] "우치하 마다라"
















[원피스(One Piece) 643화 번역] "팬텀(유령)!!"

[블리치 (Bleach) 481(469)화 번역] "Rag Lag Rumble"

댓글 55개:

  1. 처음으로 1등 먹었네요. 감동 ㅠㅠ

    답글삭제
  2. 그럼 가면은 우비토 인가여?

    답글삭제
  3. ㅎㄷㄷ.. 대단하네요.. 그럼 육도선인은 처음에 사륜안이었단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윤회안..? hazahaeboja@naver.com

    답글삭제
  4. 가면은 센쥬 하시리마랑 육도선인 둘중하나일꺼 같은데..

    답글삭제
  5. 가면은 현재로써 오비토 아니면 마다라동생일 확률이 큽니다. (오비토 거꾸로가 토비라능 ???!)
    글고 나가토는 마다라가 죽기전에 자기 윤회사륜안을 나가토에게 주고 죽었구요. 훗날에 때가돼면 자기를 윤회전생으로 살리라고 계획햇나봅니다.

    답글삭제
  6. 센쥬하시리마는 예토전생으로 오로치마루가 한번 불러서 죽은게 확실하고 이제 사신의 몸속에 있어서 부르지도 못해요 ㅋ

    답글삭제
  7. 우치하 사스케 나올삘인데~

    답글삭제
  8. 음... 어렵다.. 마다라 동생이면 사륜안이 2개 일수가 없는데?

    답글삭제
  9. 장난 아니구마잉~! 우비토일려나 ? 아닌데 그러면 키사메가 마다라 라고 하지 않았나?

    답글삭제
  10. 도대체 오비토는 뭔 개소리야?? 말이되야지 스토리란 개념이 없네 병ㅡ신년

    답글삭제
  11. 사륜안은 죽은 우치하의것을 낀것일꺼고 가면 마다라는 동생일 확률이 높습니다 동생이 마다라에게 누을 주고 죽었다지만 죽지않고 자신을 영체화시켜 자신의 형의 부활과 세계지배를 노린듯 가면 마다라가 나가토 에게 윤회안을 주었다는것은 가면 마다라(마다라동생)이 마다라와 같은 샤류안 최종 단계인 윤회안을 터득 했다는것 또한 알수있게하는 대목인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12. 완전 대박이다 다음편 완전 기대됀다 ㅎㅎ
    빨리 나오게해주세여 제발 ㅋㅋ
    휴재는 없길 제제[ㅇ[베발 ㅠㅠ

    답글삭제
  13. 둘다 마다라일 듯 한데...
    단조가 썼던 불완전한 이자나기가 아니라,
    완전한 이자나기가 아닐까.
    죽기전에 스스로에게 이자나기를 걸었을 가능성.
    솔직히 오비토라고 말하는 것보단 훨씬 설득력있을것 같다.

    답글삭제
  14. 나삼에 마다라 나오겠다 대박

    답글삭제
  15. 염병 오비토는 왜나와 등신들앜ㅋㅋ대가리에 똥만찬세낔ㅋㅋ 우치하일족하면 오비토,사스케,마다라밖에않떠오르냨ㅋㅋ 시스이는 솔직히 단조세끼 몸의일부잖아 ㅋㅋㅋ 솔직히 오비토 신빙성잇긴한게 머리카락이 좀닮앗는데 ㅋㅋㅋㅋ 저가면 위로올리면 사스케나 이타치나 개나소나 다저머리되거든 결론은 나가토 윤회안 왼쪽에 쑤셔 넣어서 눈알 두개되서 두개 다 보여주고 다녓자나 이즈나는 마다라한테 눈 주고 살아잇엇고 그리고 종말의 계곡에서 형 죽는거 보고윤회전생으로 마다라 살리려고 햇는데 카부토가 먼저 마다라 시체 찾아갖고 그래서 윤회전생 못하고 카부토가 예토전생써서 지금 마다라 부활 ㅇㅇ ㅇㅋ?

    답글삭제
  16. 가면은 마다라 동생임 (확률 99%) 스토리 끝났네요. 마다라는 동생에게 눈을 얻어 사륜안의 영생을 얻었지만 신체(?)의 수명은 어쩔 수 없어 결국 윤회안을 개안하고 죽음.이후 동생은 형, 마다라의 눈을 나가토에게 전수하고 윤회안의 능력을 발전시켜 결국 윤회전생을(수라도 능력) 통해 형 마다라를 부활시켜 의지를 잇고자 한거같음.
    마다라 동생은 제 눈이 없기때문에 나가토의 눈 (결국 지 눈깔..ㅋ)을 회수하여 끼어서 윤회안의 힘을 사용하려고 함. 왼쪽눈 사륜안은 아마 다른 우치하의 눈일것임. 모아둔것 많았음.. 사스케 눈 이식하는 장면 참고바람.. 뭐 결국 이런 내용이군요 ㅋㅋ 어쩐지 동생 눈 빼앗고 바로 죽는다는 것 자체가 이상했어..

    답글삭제
  17. 씨발 정답은 우치하 이즈나야 (마다라 동생)
    결론은 나가토 윤회안 왼쪽에 쑤셔 넣어서 눈알 두개되서 두개 다 보여주고 다녓자나 이즈나는 마다라한테 눈 주고 살아잇엇고 그리고 종말의 계곡에서 형 죽는거 보고윤회전생으로 마다라 살리려고 햇는데 카부토가 먼저 마다라 시체 찾아갖고 (그씨발 카부토가 관꺼냇을때 토비가 지릴때그때) 그래서 윤회전생 못하고 카부토가 예토전생써서 지금 마다라 부활 ㅇㅇ ㅇㅋ?

    답글삭제
  18. 미 멍청한것들아!!!

    가면속에 저 남자는.............. 사실 사스케아빠닷!!! 이젠 이타치 처맞을일만 남았닼ㅋ

    답글삭제
  19. 가면쓴녀석이 마다라동생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마다라도 죽어서 이제야 예토전생으로 되살아난판에 마다라동생이라고 세월을 피해갔을까요? 게다가 닌자세계를 창시한 육도선인도 세월의흐름을 피하지못하고 결국 늙어서 죽고말았는데 그 마다라랑 이즈나가 뭐라고 육도선인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결국, 다른경우의수도 따져봐야 합니다.

    답글삭제
  20. 오비토=토비(시공간술법사륜안)
    오비토에게 이식받은 카카시사륜안도 시공간술법사륜안

    답글삭제
  21. 사실은.. 가면쪽 사람.. 나야..
    내가 누구게???

    답글삭제
  22. 한쪽눈만가지고잇는건 오비토 바위에깔려잇을때 죽어잇는 오비토 다른눈을 가져갓겟지 그리고 나가토는 의 그윤회안은 모르겟다 사륜안쓴거본적도없고 마다라는 죽기전에 윤회안 개안하고 그 눈을 동생에게준거지 동생은 나가토태어나자마자 눈바꿔낀거고 그래서 나가토는 사륜안 쓸줄몰륵 죽어버린거고 지금오는건 오비토인데 오비토가 나쁜놈이된이유는 자기눈을 걍빼간 카카시죽일라고

    답글삭제
  23. 바보같긴... 지금 일단오비토라고믿는분들
    오비토는 눈에 바위가깔려죽엇고 개가 이런일을벌일이유가없죠 친구에게 눈도준놈인데
    마다라동생이거나 우치하 시스이라는데 우치하시스이눈이 단조팔에 하나잇엇자나요 나머지하나가 지금 그 가면속에잇는눈 즉 그가면남자가 시스이란애기죠
    마다라동생일경우는 마다라가 동생을 죽이려하다가 동생이 이긴거죠 그런데 죽일순없어서 거즘다죽어갈때 그 마다라가 시스이에게 눈을주고 나중에살리라고 한거죠 둘중하난마겟죠뭐

    답글삭제
  24. 재미있게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25. 먼 개소리야 시스이 일수가 없어 시스이 한쪽눈은 이타치 까마귀에 박혀잇엇고
    하나는 가면이 가져갈라고 햇자나 오비토 일 가능성이 젤 높지
    카가시 사륜안도 시공간이고 나뭇잎에서 토비가 사륜안 가진거 젤먼저
    확인한것도 카카시야 그게 복선이지
    그리구 카카시 번외편이 왜 나왓겟냐 작가가 그렇게 쓸 내용이 없어서?
    나중에 나올 만 하니까 보여준거지

    답글삭제
  26. 그리구 이타치 가면 머리 묶으면 다 똑같다고 햇는데 개드립좀 치지마
    베니마루냐?그리구 이즈나 라는데 아직까지 살아잇음시발 그새키가
    사기캐지 육도선인이랑 센쥬랑은 멍청해서 늙어 죽엇겟니
    개드립이다 오비토가 100%다

    답글삭제
  27. 오롱치마루난 시발 육채옮기잔아 살수잇어병신둧아

    답글삭제
  28. 병신들아 사스케라는 생각못해봣냐??????? 이만큼 비중있는 역할인데 사스케는 지금 딸딸이 치고있을까????????

    답글삭제
  29. 지랄 좀하지마 니들이 어떻게 알아 작가만 알아 그리고 동생무덤에 묻혓어 쓰레기들아 눈깔도 없는년이앞은 어떻게 보고 눈을 빼 가냐 나루토에나오는 사람들은 다 의사냐 눈만끼워마치는거면 나도 한다

    답글삭제
  30. ㅋㅋㅋㅋㅋㅋ 댓글들 존나웃겨 ㅋㅋ
    뭐그리 존나게 따지냐 ㅋㅋ 걍 나오는거 쳐보면 알것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비토는 아닌거같다 ㅋㅋ 걔가 갑자기 왜나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 나오면 보면되지 ㅋㅋ 존나 ㅋㅋ 댓글들 개웃기네 ㅋㅋㅋ

    답글삭제
  31. 오비토는 진짜 아닌거 같은데 아무리 머리카락이랑 만화경 능력이 비슷하다 해도 스토리상으로 오비토가 저런짓을 할 이유가 없는데......

    근데 내가 궁금한건 사스케가 이타치 사륜안을 이식 받았으면 이타치 눈이 없어야 되는데 예토전생으로 살아난 이타치는 왜 사륜안이 있는거지???

    답글삭제
  32. 예토전생특성이 눈깔빠져도 능력 보존되는거임

    답글삭제
  33. 오비토 카카시 린 이렇게 3명중에 그 여자애는 어떻게 된거냐 먼가 연결고리가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그냥 쳐보자..

    답글삭제
  34. 저거 머임// 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존내 개콘이네 ㅋㅋㅋ

    답글삭제
  36. 오비토 이름 거꾸로하면 토비오, 토비 라는데

    이 병신같은 개드립은 머임? 한글로만 그렇지

    실제 일본어로는? 이 병맛드립 그만치자

    답글삭제
  37. 아무튼 마다라 나왔고 뒤지면 가부토가 미나토 등장 시킬듯.. 볼만하것네..

    답글삭제
  38. 위에 새퀴 미나토 못나와 ㅂㅅ아
    시귀봉진썼는데 어떻게 나오겠냐>?
    생각좀 하고 글써라 ㅅㅂ아

    답글삭제
  39. 만화가지고 싸우네 직이네

    답글삭제
  40. ㅄ들아 카가미아니면 오비토야 ㅄ들아 카가미같은 천재닌자가 순식간에 사라진다는게 말이되 아니면
    오비토 왼쪽은 공간전이술이고 반대쪽은 카카시꺼 공간 파괴 하는거야 ㅄ들아 멀알고말해 ㅡㅡ

    답글삭제
  41. 씨발 주인공이 나루토가 아니라
    우치하 일족이구만

    답글삭제
  42. 멍청한새끼들아 저건 새로운 호로화 가면을 쓴 이치고다

    답글삭제
  43. 는 진짜 오비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오비토 아니라고 한새,끼들 이불좀 뻥뻥 걷어차려나?

    답글삭제
  44. 여러분 나루토를 싸우게 시키지 말고 서로 섹스로 결정을....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