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One Piece) 643화 번역] "팬텀(유령)!!"

[원피스(One Piece) 643화 번역] "유령!!"



















[블리치 (Bleach) 481(469)화 번역] "Rag Lag Rumble"

[나루토(Naruto) 560화 번역] "우치하 마다라"


댓글 22개:

  1. 재미 없으면 보지마 시발놈아

    답글삭제
  2. 호디 넌 이제 루피한테 뒈졌다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öüäéàè 시라회 섹슷ㄱ스 맛있엉 ;[;';학학 섹슈

    답글삭제
  5. 헐ㅋ 어케된거임........ㄷㄷ 무튼 즐감했습니다 ㄳㄳ

    답글삭제
  6. 호디 이건 보면 볼수록 씹 새끼네

    답글삭제
  7. 그러면 좀비란 건가?(아니 그럴리는 없고 마지막에 뭔말이야 걍 의지가 없는거란뜻인가?)

    답글삭제
  8. 원피스 해저들어오면서부터 재미없어지네..
    인물들 이름도 이제 헷갈리고; 중추인물들 말고;
    나루토는 점점더 재밌어지더만..
    뭐 그래도 잘 보고있어요 ㅎ

    답글삭제
  9. 너무 잘보고 갑니다^^매번 감사합니다 ㅋㅋ

    답글삭제
  10. 잘보고 갑니다. 즐찾까지 했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11. 음,,,,나루토나블리치 1편부터볼수잇는곳없나여?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